(주)한솔환경산업 - 환경오염방지시설, 환경측정대행업, 환경영향평가대행, 오폐수처리관리용역 http://www.hansolplant.co.kr
무제 문서
 
무제 문서
 
               



 
작성일 : 19-09-01 04:57
.
 업체명
.
 담당자성명
염아준
 연락처
--
 이메일
 첨부파일
 의뢰분야
>



  이승우의 과거 팀 동료였던 우루과이 출신의 수비수 마틴 카세레스(32)가 이번엔 피오렌티나에 입단했다. 피오렌티나는 30일 밤(한국시각)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카세레스의 영입 소식을 알렸다.


 몬테비데오에서 축구생활을 시작한 카세레스는 비야레알로 이적, 곧바로 레크레아티보 임대를 통해 스페인 무대 경험을 차츰 쌓아나갔고 2008년 여름 바르셀로나에 입단하게 되었다. 비록 헤라르드 피케, 카를레스 푸욜, 다니 알베스 등에 밀려 17경기에 밖에 출전하지 못하였지만 펩 과르디올라 감독의 트레블을 함께 한 경험이 있다. 


 바르셀로나에서 자리를 잡지 못한 카세레스는 이듬 해 유벤투스로 임대되었지만 완전 영입까지 이르지 못했고, 복귀 후 다시 세비야로 임대를 떠났다. 세비야에서 괜찮은 활약을 펼친 뒤 다음 시즌 세비야로 완전 이적하였지만 그 시즌의 겨울이적시장을 통해 다시 한 번 유벤투스로 임대를 떠났다.


 그리고 남은 11/12시즌에서 콘테 감독의 눈을 사로잡은 카세레스는 시즌이 종료되자마자 유벤투스로 완전 이적하였다. 조르조 키엘리니, 안드레아 바르잘리, 레오나르도 보누치 등과 함께 수비라인에서 궂은 역할은 한 카세레스는 4시즌 동안 유벤투스에서 활약하고 이후 재계약에 실패, FA신분이 되었다.


 이후 6개월 간 구단을 구하지 못했고, 2017년 2월 사우스햄튼과 6개월의 단기계약을 체결하였지만 단 1경기 출장에 그쳤다. 다시 FA가 된 카세레스는 17-18시즌을 앞두고 헬라스 베로나와 1년 계약을 체결하였다. 1시즌 동안 이승우와 한솥밥을 먹은 카세레스는 팀의 강등과 함께 라치오로 떠났다.


 그리고 라치오에서 반 시즌을 보낸 후, 겨울이적시장 때 메흐디 베나티아의 빈 자리를 메우기 위해  유벤투스로 3번째 임대를 떠났고 임대 종료 후 라치오와의 계약도 종료되어 또 다시 FA가 되었다. 피오렌티나가 그런 카세레스를 완전 영입해 수비진에 노련미를 추가했다.



사진- 지안루카 디 마르지오



 
   
 


 

 

무제 문서